꿈과 낭만의 기차여행 ´눈꽃열차´
눈꽃열차 여행상담 여행상담 Q&A
  • 아름다운 한국의 섬여행
  • KTX 레일텔
  • KTX 레일쉽
  • 투어레일과 함께하는 여행기획전

덕유산




덕유산 눈꽃축제 : 덕유산 눈꽃 열차

덕유산은 설악산 대청봉보다 단 94m 낮은 해발 1614m. 최고봉 향적봉의 정상 턱밑까지 관광 곤돌라를 타고 올라갈 수 있어, 가족들과 손잡고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곤돌라 종점에서 내려 20분 정도 올라가면 남한 제4위의 고봉인 향적봉 정상이다. 정상 바로 아래는 눈보라를 피하거나 하룻밤 묵을 수 있는 작은 대피소도 있다. . 
곤돌라(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행) 운행은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다. (무주리조트 063-322-9000) 무주리조트 입장료 1인당 3000원(소인 2000원), 곤돌라 탑승료 왕복 1만원(소인 7000원).



 

 

 

덕유산 케이블카(곤돌라) : 향적봉 · 설천봉

덕유산(1,614m)은 태백산맥에서 갈라진 소백산맥이 서남쪽으로 뻗으면서 소백산, 속리산 등을 솟게 한 후 다시 지리산으로 가는 도중 그 중심부에 빚어놓은 또 하나의 명산이다. 덕유산은 주봉인 향적봉을 중심으로 1,300m안팎의 장중한 능선이 남서쪽으로 장장 30여 킬로미터를 달리고 있으며 그 가운데 덕유산 중봉을 비롯해서 동쪽에는 지봉, 북쪽에는 칠봉이 자리하고 있는데 덕유산은 덕이 많은 너그러운 모산이라 해서 덕유산이란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물이 너무나 맑아 거울같이 보인다는 명경담, 난을 피해 도망가던 생육신 김시습이 이곳에 도착해서야 마음을 놓았다는 안심대, 2단으로 이루어진 구천폭포 등 시원한 물줄기가 세차게 흘러내리며 수목과 어우러져 그야말로 설경을 이룬다.



 

 


무주 덕유산 리조트

 

덕유산 국립공원 내 2백12만3천여평의 부지위에 위치한 한국의 대표적 산악형 리조트인 덕유산리조트는 자연과의 조화를 기본컨셉으로 하여 자연과 인간, 예술과 건강의 조화로운 상태를 지향하는 4계절 종합 휴양지입니다.
덕유산의 수려한 자연환경과 함께하는 덕유산리조트,건물 하나 하나와 거리 등 모든 시설이 산악지형에 어울리는 오스트리아풍으로 이루어져 있어 리조트 입구에 들어서면 마치 유럽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합니다. 자연친화적인 휴양과 즐길 수 있는 갖가지 레포츠로 조화를 이룬 덕유산리조트는 4계절 휴양지로서 거듭나고 있습니다.
 

 





향적봉 : 설천봉부터 펼쳐지는 눈꽃세상!

덕유산은 국내 최고의 눈꽃 산행지다. 덕유산 향적봉의 높이는 1614m. 남한에서는 네 번째로 높다. 이 높은 봉우리를 손쉽게 오를 수 있다. 바로 무주리조트에서 곤돌라가 향적봉 턱밑까지 운행되기 때문. 이 덕택에 고산의 풍모가 물씬한 향적봉 정상을 가볍게
 밟아볼 수 있다.

 그러나 거저먹다시피 향적봉을 올랐다고 해서 전망도 그저 그럴 것이라고 단정 지으면 곤란하다. 겨울산은 무조건 높아야 한다. 높은 산에서 바라봐야 설국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덕유산 향적봉의 고사목에 만발한 설화와 끝도 없이 펼쳐진 산국의 파노라마. 눈 쌓인 산들이 겹치고 겹쳐 한폭의 수묵화로 피어한다. 특히, 향적봉에서 남덕유산을 향해 1.3km 떨어져 있는 중봉까지의 ‘눈꽃산책’은 산악인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덕유산 주릉 종주의 일면을 맛볼 수 있게 해준다. 높낮이가 거의 없는 고원을 따라 설국으로 빠져드는 기분은 경험하지 않고는 감히 말할 수 없다. 

 

 

여행상품

덕유산 눈꽃열차 · 케이블카 & 향적봉 눈꽃여행 + 무주구천동계곡· 하늘물빛정원 (당일)
당일 ,월,화,수,목,금, 69,000원~
왕복열차운임, 연계버스운임, 케이블카(곤돌라)
무주구천동계곡~덕유산 눈꽃(설천봉* 향적봉) 곤돌라-케이블카 관광~하늘물빛정원
KTX 덕유산 눈꽃열차 * 곤돌라 향적봉 눈꽃여행 & 무주구천동계곡 + 금산 하늘물빛정원 (당일)
당일 ,월,화,수,목,금, 79,000원~
KTX 왕복열차비, 연계버스비, 곤돌라
무주구천동 계곡 - 덕유산향적봉 곤돌라-케이블카 눈꽃여행 - 하늘물빛정원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k7788@k7788.co.kr Copyright ⓒ 2002~2018 K7788 Corp. All rights Reserved